궁극의 뽐뿌 키보드는 바로 이거다~

kensington.jpg

정말 이쁘게 생겼다.
하긴 요즘에야 이쁘게만 생긴 키보드가 널려있다. 근데 이 녀석은 거기다가 알프스 기계식 방식이다. 헉.. 그 말로만 듣던.

1달전쯤에 샀던 해피해킹키보드는 영 손에 익지 않아 다시 팔고, 오늘 세진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했는데 영 이녀석은 손맛이 아니다.
예전부터 컴퓨터를 꾸밀때 다른 건 몰라서 사람과 인터페이스하는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는 중요하게 생각했다. 성능이 떨어져도 사용하는 사람이 편한게 더 낫다는 신념때문이다. 그래서 마우스도 항상 로지텍것만 고집하고 있다. 손에 제일 편하기때문에.
암튼 예전에 아론 기계식 키보드를 다른 키보드 1만원할때 3만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샀었는데 1년을 못버티고 맛이 가는 바람에 버린 “안좋은” 추억이 있어 아론 키보드는 선뜻 손이 나가질 않는다. 그러던 차에 세진에서 기계식키보드를 일부 새로 만들었다고해서 기대를 하고 구입했는데 왠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무겁다고 할까? 키가 너무 낮다는 생각이 든다. 왠지 오타도 많이 나고.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건가? 암튼 며칠 더 써봐야 겠지만 첫 인상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손가락이 그리 편하지도 않고. 쩝.

그러던차에 본 키보드가 바로 저 키보드이다.
뜨아. 이쁘고, 키감 좋은 기계식 키보드. 바로 저거다~
하지만 뭐 내 손에 안 맞으면 소용이 없긴 하지…

kbdmania.net review

One Reply to “궁극의 뽐뿌 키보드는 바로 이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