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뽐뿌~~~

울 엄마를 뽐뿌질해서 이번에 맛이 간 17인치 CRT 모니터 대신 15인치 LCD 모니터를 사시게 했다. 🙂

모델은 LG 1510S. 이전 모니터를 7년 써서 그런지 A/S 기사가 왔다가 전화를 통해 고칠지를 물어봤다. 일단 스위치에 불이 들어오는 것같으니까 내부 문제인 듯하다고. 만일 스위치에 불이 안들어오면 간단하게 스위치 버튼 문제같은데 그게 아니면 견적이 커진다고(참고로 고장은 스위치를 눌러도 모니터에 화면이 안나오는 다는 점)

그래서 요즘 나오는 20만원짜리 CRT랑 40만원짜리 LCD를 고민고민했다. 회사에서 나오는 C급 LCD도 신청해 보고. 쩝 내가 당첨될 운이 있는 녀석은 아니지…

근데 LG에서 A/S 기사가 간 후에 전화가 왔는데 LG에서 모니터를 싸게 판다고 한다. 다나와에서도 39만원이 최저가인 모델을 389,000원에 주겠다고.
그래도 고민은 좀 했는데 아무래도 더 싸게 사는 방법은 없어 보며 신청했다.
그게~ 오늘 왔다. 아싸..

모니터 고장난 이후로 혜승이 컴퓨터 볼때마다 “인거”하면서 졸랐는데 이제 보여줄 수 있겠다. 그래도 하루에 1-2번만 보여줘야겠지만.

20만원짜리 17인치 CRT에 비해 가격은 2배지만 그래도 전자파가 안 나온다고 하니까 혜승이나 엄마/아빠 눈 보호를 위해서도 LCD가 나을 듯해서 졸랐다.
이제는 혜승이가 화면 누를 것을 대비해서 액정필름 하나 사야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