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Episode 4

결국 다 봤다. 마지막까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다가 극적으로 마지막 편에 모든 게 풀려버렸다.
그래서 인지 조금은 허무하기도 하다.

현재 episode 6이 제작중인데 내년에 방영된다고 한다. 결국 현 시점에서 볼 수 있는 것은 episode 5뿐인데 연달아 봐야하는 지 모르겠다. 한번 시작하면 24편을 연달아 봐야 하는 성격의 드라마인지라. 게다가 에피소드 4를 보게 만든 사람이 5편의 중요 내용 몇 가지를 이야기 해버렸다. -_- 그래서 wikipedia에서 슬쩍 찾아봤는데 내용보다는 wikipedia에 정리되어 있는 24에 대한 내용을 보고 깜작 놀랐다. 각 배역별로 설명이 다 되어있고, 누가 누구에 의해 살해당하는 등의 링크가 다 정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어떤 배우가 어느 에피소드에서 주된 역할을 하는지, 출연은 어디 어디 하는지 등등. 정말 대단했다.

아무튼 episode 4는 지금까지 본 4개 에피소드중에 제일 복잡한 내용이었다. 1편만큼 재미를 줬으니.

근데 참 신기한 것은 CTU 멤버들은 다루지 못하는 컴퓨터가 없다. 테러리스트의 컴퓨터도 만지기만 하면 자신이 원하는 걸 다 알 수 있으니.

2 Replies to “24 Episode 4”

  1. 혜승아빠, 혹시 아이팟 나노 4GB 새거 관심 있나요?
    또 하나 생길것 같은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