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했습니다.

2/24일 화요일에 이사했습니다.
평수는 늘어났다고 하는데 옛날 집이라 그런지(20년이 넘은) 방들이 작네요. 특히나 제 책상이 들어가는 방은 정말 책상, 책장 하나씩 들어가니 땡이네요.

![좁다 좁아~](http://lh3.ggpht.com/_1cWTOsDy3eo/SaWzSdEwr2I/AAAAAAAACEM/aZhEbV3yLM0/s400/IMG_7372.png)

왼쪽 안 보이는 곳에 책장이 하나 서 있고, 그게 전부 입니다. 당장 잡동사니를 넣어둘만한 공간도 없네요. 오른쪽 안 보이는 구석(폭이 20cm 정도)에 뭔가를 짜 넣어야 할 듯 합니다.

![아이 방](http://lh3.ggpht.com/_1cWTOsDy3eo/SaWzWf_85-I/AAAAAAAACEs/4kCMGnxYzso/s400/IMG_7379.png)

제대로 된 딸 아이 방을 만들어 주고 싶었는데 아직은 그럴 형편이 안되네요. 이런 저런 책들이 책장 자리를 잡지 못하고 그냥 바닥에 쌓여있습니다.

![아이 방2](http://lh4.ggpht.com/_1cWTOsDy3eo/SaWzVaHZ09I/AAAAAAAACEg/JyOBvEG9rRM/s400/IMG_7377.png)

그리고 저렇게 책들이 갈 데 없게 만든 주범 중의 하나인 거실 책장입니다. 원래는 제 방에 있던 건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거실에서 책 읽는 분위기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거실에 배치를 했는데 원래대로 4칸을 했더니 거실 벽 양쪽에 있는 전등 스위치를 가려버리네요 -_-

눈물을 머금고 결국 중간에 한 칸을 없애 버렸습니다(오른쪽 2칸이 연결되는 부분이 좀 어색하죠? 거기에 원래는 수평 판들을 넣어서 한칸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거실 책장](http://lh6.ggpht.com/_1cWTOsDy3eo/SaWzX6UBkWI/AAAAAAAACE0/uS7cPX8H0qk/s400/IMG_7381.png)

여기서 아래 3칸은 아이 책을 넣어두고, 제 책은 위 2칸하고, 지금은 빈 상자로 채워진 제일 윗칸을 사용해야 할 듯합니다. 거실 책하고, 아이 방 책들하고, 그리고 제 서재에 있는 책들 정리할 생각하니 앞 날이 캄캄하네요.

2 Replies to “이사했습니다.”

  1.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이 하셨네요.
    저희는 내일 이사해요.
    이사가려고 거의 1달째 매일 잡동사니를 정리했답니다.
    저희도 책과 아이들 교구, 장난감 등이 대부분이라서…
    힘내서 정리 잘 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