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holic

Makr Messager Bag

오랜만에 아주 맘에 드는 디자인의 가방을 봤다. 첫 눈에 ‘이거다’ 싶을 정도로 맘이 들었는데 사소한 문제가 한 가지 있다면 국내에 안 판다는 거 -_-;;;

  • 2014.07.17 다시 나의 시선 님 샵에서 판매한다. 다른 색은 품절인데 Navy 색 구입 가능. 그래서 주문 완료.
    사진 출처 : http://makr.com

나의 시선 블로그 참고. 사진 참 잘 찍으신다.

Mochi Backpack

“The perfect backpack”이라는 도전(?)적인 글을 Zite에서 봤다. 그냥 넘어갔다가 뭐길래 그런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 홋… 맘에 든다. 딱 내 스타일(?)인데..

사진 출처 : https://medium.com/@cdclark33/b6d4b15cce6d

구입은 여기서. 한국에서 시작한 업체라는데 국내에서는 안 팔까? 찾아봐도 잘 안 나오네.

Brompton

미니벨로 자전거의 궁극은 역시 브로톤 자전거. 누구 말대로 (지금 집에 있는) 다혼이나 스트라이다는 접을 수 있는 자전거지만, 브롬톤은 접는 자전거라고. 그 만큼 접었을 때 크기가 실제로 작고, 쉽게 접을 수 있다고. 그리고 매년 큰 변화없이 가격이 계속 올라가기 때문에 사려면 가급적 빨리 사는데 낫다고 한다.

이것 역시 나의 시선 블로그에서. 무려 온가족이 모두 브롬톤이라고. 저거저거 가격이 얼마야… 나도 진작에 저걸 살껄 그랬나 싶다.

브롬톤 브로셔 2014 웹 버전 PDF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